바나나 스웨디시 [평택 안중읍]건마바다:건마,스웨디시,1인샵,마사지,아로마,왁싱,타이

경기제일신협 [바나나스웨디시] 깔끔하고 청결한 저희 샵에서 고객님의 피로를 풀어 드립니다. 스웨디시 로미로미 타이마사지 감성마사지

#스웨디시 #로미로미 #타이마사지 #감성마사지

본문 바로가기

바나나 스웨디시 [평택 안중읍]건마바다:건마,스웨디시,1인샵,마사지,아로마,왁싱,타이

경기제일신협 [바나나스웨디시] 깔끔하고 청결한 저희 샵에서 고객님의 피로를 풀어 드립니다. 스웨디시 로미로미 타이마사지 감성마사지

#스웨디시 #로미로미 #타이마사지 #감성마사지

본문 바로가기

지역별업소

경기·평택
#스웨디시 #로미로미 #타이마사지 #감성마사지
바나나 스웨디시 [평택 안중읍]

경기제일신협 [바나나스웨디시] 깔끔하고 청결한 저희 샵에서 고객님의 피로를 풀어 드립니다. 스웨디시 로미로미 타이마사지 감성마사지
  • 바나나 스웨디시 [평택 안중읍] 경기·평택
  • 연락처050-7463-8364
  • 위치경기 평택시 안중읍 강변로 17-10
  • 최저가80,000
전화걸기 문자보내기

본문

안녕하세요!

평택 감성 스웨디시

바나나 스웨디시 입니다.

고품격 서비스와

수준 높은 마사지로

몸의 피로와 스트레스까지

한번에 힐링하시길 바랍니다.

늘 최선을 다하는

바나나가 되겠습니다!

www.gunmabada.com

대한민국 1번 마사지 커뮤니티

요금 및 코스
  • 1. 단일코스 주간 - 60 분 8 만
  • 2. 단일코스 야간 - 60 분 9 만
  • 매니저 정보

    민지쌤 (23) 미미쌤 (28)

    나나쌤 (26) 제시카쌤 (26)


    20대 한국/태국인  관리사

    상기 종목 테라피 교육 이수

  • 영업 시간

    오후 2 시 ~ 새벽 4 시

    연중무휴!

     OFF 휴무 OR 마감 입니다

  • 안내 사항

    무료주차 / 경기 평택시 안중읍


    궁금하신 사항 이나 


    예약 문의 등 전화 주시면


    상세하게 설명 해 드리겠습니다.


    사전예약 및 현금결제 시


    적용 되는 건마바다 할인 가격 입니다.

  • 공지 사항

    건마바다 회원이라고 꼭 말씀해주세요.


    *건전 샵. 수위, 컨셉, 복장 퇴폐 문의 사절.


    *예약 시간 초과 시 예약 자동 취소.


    *부재시 문자(희망예약시간+코스) 부탁 드립니다.


    *이용불가 : 과음, 발신자없음. 비매너. 퇴폐. 불법 등

업소위치 (반경 100m)

방문후기

profile_image
아거참
2022-01-04
스웨디시의 참맛
별 기대 안하고 받았다가 깜짝 놀랬네여.. 어쩜 그렇게 마사지를 잘하는지 진짜 만족스러웠습니다 스웨디시의 매력을 한컷 느끼고 왔네여 확실히 건식보다는 압의 세기가 별로 없지만은 스웨디시 만으로도 몸의 피로가 풀린다는걸 경험하게 됏어요 다음에도 들릴게용~~
profile_image
에스키키
2022-01-13
시간이 없어도 꼭 방문!
바나나는 정말 제가 시간을 내서 가게되네요! 일도 바쁘고 제가 원하는 시간에는 항상 예약이 차있는거 같아서 예약없는 시간에 가려고 노력합니다ㅎㅎ 너무 좋아요
profile_image
오늘은soso
2022-02-09
이런 우연이....
최근 다른 샵에서 받았던 힐러쌤을 요기에서 봤는데...ㄷㄷ ㅇ연이 마사지 받으면서 이야기 해쓴느데 이직 하셨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잘받았습니다~ 담에 또 봬요!! ㅎㅎㅎㅎ
profile_image
비락식혜
2022-02-09
스윗함이 묻어난 밤
일에 미쳐서 몸이 내몸이 아닌것 같아서 스웨디시를 받으러 방문했는데 처음 간곳이라서 어찌 할줄 모르다가 실장님 초이스로 한번 받았는데 관리사 분도 솜씨가 장난 아니였습니다 재방문 할꼐요~~~
profile_image
wkatkl67
2022-02-19
마사지의 새로운 맛을 보다
바나나에서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추천받은 관리사에게 마사지를 받았는데 정말 시원하고 편안해서 좋았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이만큼의 퀄리티를 볼수있는곳은 거의 없어요. 바나나에서 최고의 가성비를 맛보시길 추천드립니다.
profile_image
베기네
2022-03-16
믿고보는 제사카쌤
오늘 바나나 스웨디시 오랜만에 다녀왔는데 제시카쌤 정말이쁘네요 이뻐서 관리는 솔직히 대충하는 쌤들이 많아서 기대 안했는데 마사지도 정말 열심히 해주고 말도 엄청 사근사근 웃으면서 잘 걸어주네요 실망한적 한번두 없는데 오늘도 역시 실망을 안시키네욥 ~~ 앞으로 보러자주 와야겠습니다
profile_image
스웨덴세탁소
2022-05-04
관리사님 외모 죽이네요

실장님 추천으로 보고옴
딱 한문장으로 설명가능
베이비페이스(그냥 실제로 어린듯)+글래머러스
외모적인부분은 상당히 타고난듯....
또갈겁니다

profile_image
호빵데스
2022-05-11
마인드갑... 따봉드립니다

생각보다 젊으시고 성격도 좋으시고 유머적이네요 저랑 말도 자주걸고 웃겨주고

마사지압도 너무 좋으시고 솔직히 마사지는 잘할지 걱정했는데 너무 좋았어요

피로가 싹 풀리더라구요 마인드에 감탄했고 따봉드림!!!!

profile_image
품바유지
2022-06-05
나이스~

이쁘고마사지잘하고 마인드좋은 관리사분 추보내달라고했는데

이상형을 보내주시면어떡합니다..

떨려서마사지어떻게 받았는지기억이 하나도안나잖아요ㅠ

얼굴진짜이뻣구요 마사지는항상잘하는친구로 보내주셔서 평가할것도없구요..

이쁜데 성격도좋아서 저..완전단골될꺼에요


profile_image
큐티주니
2022-06-29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요즘 스웨디시 빠져사는데

마침 직장이랑 가까워서 들렷네요

정말 마사지 실력이 대단하신것같아서 감탄하고갑니다.

스웨디시라는게 진짜 잘하시는분 찾기가 굉장히 드물다는데

이번에 너무 만족스럽게 받고갑니다.

주변에 샵들많던데 그쪽도 한번씩 들려보고 후기남길게요~

좋은시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지프랭글러
2022-08-04
그저께받고 바로 다시 재방 ㅎㅎㅎ

어제 별 생각없이 갔다가

1시간 코스만 예약하고 갔는데

아..뭐죠 너무 좋아서

코스 변경안되냐니까 뒤에 바로 예약있어서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오늘은 90분으로 예약해서 받고 왔습니다

매니저쌤 진빼이시네요..

profile_image
옥토링
2022-08-17
귀여운 민지쌤ㅎㅎㅎㅎ

민지쌤 만났습니다 

손길도 부드럽고 마인드도 ㅅㅌㅊ에 완전 만족입니다

열심히 해주시는 모습에 감동 받았어여 ㅋㅋㅋ

역시 발전해가는 모습 보는 재미도 있는거같아요

앞으로 자주가게 될거 같네요~

profile_image
그랑
2022-09-05
꿀같은 곳 찾았네요 ㅋㅋ

여기 샘 관리 탑이네요 나비처럼날아서~ 벌처럼!

경락배우셨다는데 관리 잘하시고 덤으로 구름위를걸어다는것같네요

감성가득 정성도 한가득 한송이의 장미꽃처럼 화사하면서

한줄의빛과같은 관리또한 대단합니다!! 

모처럼오랜만에 제대로된 스웨디시를 만나보았네요ㅠㅠ

편안하면서 세련미까지 다시찾으면 좋을 또 찾아서 너무좋네요 

완전이 꿀단지입니다ㅋㅋ

profile_image
여징
2022-09-19
관리사는 역시 마인드가 중요하죠

관리사가 마인드 좋네요 

재미있고 친절합니다.

마시지도 성의껏 꼼꼼하게

들어가주시고 대화도

잘 받아주셔서 간만에

즐겁게 받고왔습니다 



profile_image
헤이즈
2022-09-22
생각보다 괜찮았고 관리내용도 훌륭했습니다

생각했던거 보다 관리사분들 괜찮았고

관리 내용도 훌륭한편에 속해서 좋았습니다

끝까지 내상없이 받은게 너무좋네요 

여기 진짜 마인드 훌륭하고 괜찮네요 ㅋㅋ

다른곳에서 내상을 입고 방문한거였는데 치유하고 집에 왔습니다 ㅋㅋ

보이는게 끝이아니라고 직겁 경험해보지않으면 모르는법!!

생각보다 집에서 가깝고 해서 당분간 계속 방문예정임ㅋㅋㅋ

 

profile_image
코리시거5
2022-10-10
생생 후기

자주 방문하겠다고 했는데 한달만에 왔네요..

역시 말이 필요없네요 새로운 매니저님들도 보이시고

지친피로는 바나나스웨디시에서의 60분마사지 받으니 풀리네요..ㅎㅎ

활력도 얻고 즐마했습니다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말임드
2022-10-13
점심시간에 짬내서 다녀왔어요

밥 생각이 없어서 점심시간 짬내서 마사지 받으러 다녀왔어요.

쌤이 늘신한데 마사지는 완전 잘하시네요

짬내서 오길 잘했어요^6^

쌤이 키가 크셔서 힘도 좋으신듯 ㅋ 

부드러운 스웨디시 보다 압이 살짝 가는 스웨디시 좋아 좋아 ㅋ

다음번에도 짬내서 재방 가요~~^^

profile_image
스카이
2022-10-19
인생 스웨디시 샵을 찾아버림 ㅋㅋㅋ

친구들이랑 약주 한잔 하고 이리저리 찾아보다 여기 뭔가 일반 마사지샵들과는 달라보여 
한번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어떻게 코스가 들어가는 지 모르고 냅다 방문했는데 

인생샵을 찾았어요
마사지도 잘받았고 머리에서 향기가 납니다 ㅋㅋㅋ

profile_image
잠수충
2022-11-01
모델포스 뉴페이스 관리사..ㄷㄷ

모델포스 풍기신다는 뉴페이스 관리사분 등장하셨다는소식에

방문했습니다

보자마자 우와~ 연발했습니다 정말 길쭉길쭉 우월한 유전자시네요ㅜㅜ

모델포스ㅠㅠㅠㅠ 허리까지 내려오는 갈색머리에 살갑게 인사해주셨습니다

관리경력1년차시라던데 경력1년차라기엔 수준급관리시네요ㅎㅎㅎ

손길도 매끄럽고 대화도 막힘없이 잘 이어가주시고 열심히 관리해주셨습니다 ㅎㅎㅎ

보셔도 후회없으실것같네요 ㅎㅎㅎㅎㅎ

profile_image
우우우야우
2022-11-25
맛사지 압권이네요ㅋ

집에서모를할까 뒹글뒹글 생각하다가 바나나찾았지요.

고심끝에 방문키로했습니당

샤워를 깨끗이하고 기다렸는데 문이열리네요 처음방문해서 뵙는분인데

와우 이게왼걸 아릿다운 관리사분이 저에게 말을걸어오시는데 눈이부십니다

으~~~ 너무좋아 이분이랑 70분을 함께하다니 복받았네ㅎㅎ

너무좋아 다른건몰라도 이젠 맛사지겠지요 어깨와 목이 결리다고했더니

걱정 부 드러메라고 하네용 약지와중지로 압! 강약을 조절하면서 스므스하게 

부드러우면서 적당한 압까지 매료됐어요 황금같은시간이훌쩍다가버렸습니다

언제라도 예약하고 오시라고말씀해주시네요

profile_image
owronq
2023-01-08
바나나 먹음 나한테 바나나

정말 이렇게 맘에 쏙 들었던 관리사는 오늘 첨이였어요

남자라면 누구나 좋아할 얼굴과 슬림한몸매이신 관리사분이셨는데

마사지는 기본이고 마인드도 너무 좋아서 관리사님한테 푹푹 빠졌습니다~ 

profile_image
정아름
2023-01-21
버내노~~~~~~

프로 페셔널하게 관리 잘 하시는듯 합니다
역시 전문가의 손길
받는동안 잘 왔구나 싶었어요 ㅎㅎ
시원하게 잘 받고 갑니다 

profile_image
투돌이
2023-02-18
대충하는법 없네요 ㅋㅋㅋ

항상 친절한 웃음과
애교넘치는 말투 넘좋아요
일단 친절을 기본입니다 너무착해요
거기다 마사지실력은 최상급입니다
완전 좋습니다 언제나 받아도 대충하는법이없네요
그래서 항상 믿고 자주뵙네요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퐁퐁남
2023-02-27
유휴~

뛰어난 언변과 유머감각도 있으시고 전 그 매력에 푸욱~ 빠진게 아닌가 싶어요
관리실도 깔끔하구요.
동탄에 있는 마사지샵 다 다녀봣지만 그중에 제일 괜찮은 가게 같아요
마사지관리 내내 웃음을 잊지 않으시고 마사지해주셔서 고마웠고 힘든 요즘 기운을 다시 찾은 것 같습니다 

profile_image
칸프
2023-03-12
나한테 바나나?

새로운 관리사와 좋은 인연
저도 첫방문이기도 하고 저를 해주신 관리사도
일하신 지 얼마 안됐다고 들었는데 처음 오신 거 치고
세심하고 꼼꼼하게 잘해주셔서 너무 좋았네요 70분이라는 시간이
너무 짧앗기에 다음엔 시간 좀 더 길게 끊을까 생각중입니다 ^^ 

profile_image
hdfghtyr
2023-03-19
나한테 바나나

내가 뭐 엄청 바라는 손님은 아니라고 생각됨?
그리고 중요한건 피곤한데 누어잇음 알아서좀 해주는관리사들 선호하는편
관리 아주 열심히해줌 뒷판부터 정성껏 밀착관리로 시작함 맘에듬
대화도 차분히 잘 이끌어가주고~ 맘에들었음
가게 시설도 깔끔하고~ 굿굿 

profile_image
러블리즈
2023-03-22
호불호 안갈립니다

진짜 찐으로 글래머러스한스타일
좋아하시는 분은 여기 꼭추천해드림
뚱뚱한 글래머가아니라 호불호안갈리는
그런 글래머스타일이셔서 너무좋앗습니다
마인드도 매우좋았어요 ㅎㅎ 성업하세요 

profile_image
ehdk09
2023-04-10
하나도 빠지는게 없네

진짜 어떻게 그렇게 완벽하게 추천해주실수 있죠
뭐 하나 빠지는게 하나도 없네요
단 하나 빠지는게 있다면 살짝 미숙한 관리..?
열심히 하는 그 모습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처음이신데 이런 마인드라니....
제가 자주 봐야겠어여,, 

profile_image
제주김인샵
2023-04-28
단골 등록!!!!!

몸도 마음도 많이지쳐있었는데
친절함 그리고 관리사의 매너에
푹빠져버렸습니다. 물론 이쁜건
당연한거였구요 단골등록입니다. 

profile_image
hfgjfgtyryttt
2023-05-08
바나나 갬성 딱좋누

근처에서 친구랑 간단히 한잔하고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
역시 오일마사지 감성느낌은 받아봐야지 설명이 가능하군요ㅎ
다음에 멀쩡한 정신으로 가봐야겠어요~
아~참 관리사가 딱 좋습니다 

profile_image
퐁퐁당
2023-05-15
인상깊은 마사지

압도 적당히 좋았고 중간중간 불편한데는 없는지 체크해주시는게 인상 깊었습니다.
시간도 타이머가 울릴때까지 정성껏해주셨고 오랜만에 근육도 풀리고 피곤도 풀렸습니다 

profile_image
인천1짱
2023-05-25
오마이갓!!!!

오늘날씨 완전 개덥네요 ㅜㅜ
별기대안하고 관리받았는대
오마이 갓입니다~ㅎㅎㅎ
관리면 관리 ㅁㅇㄷ면 ㅁㅇㄷ
정말 좋네요 ㅎㅎㅎㅎ 

profile_image
이별보다
2023-07-19
방문마다 힐링 ~~

이 주변 모든 샵을 가봤는데 여기만한곳이 없네요 마사지도 잘하고 너무 잘 챙겨주셔서
방문할때마다 기분좋게 힐링하고 갈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profile_image
대패
2023-08-14
바나나 스웨디시 찐 방문 후기

관리사분 들어오셧는데 관리받으면서 대화가 정말 잘 통했어요 운동하시는걸 좋아하신다는데 정말 라인이 이뻤습니다 그래서 인지 관리도 70분 내내 힘빠지지 않고 정말 잘해주셧던거 같아요 얼굴도 제 스타일이였고 응대도 너무 좋았던게 기억에 남네요 

profile_image
칸타타
2023-08-22
ㅁㅇㄷ가 좋습니다


우선, 자기가 원하는 ㅅ비스에 맞춰주려하십니다.

싫은티 안내시는 ㅁㅇㄷ가 너무 좋습니다.

저는 연상이 좋기때문에, 택한것도 있지만

ㅅ비스받는동안 너무 만족했습니다!

물론 다른 매니저들도 출중하십니다. 

profile_image
박차기왈
2023-08-29
진짜 괜찮은 곳인

진짜 괜찮은 업체인거 같아요
돈 절대 아깝지 않았고 오히려
제가 너무 잘받아서 관리사한테
팁까지 줬습니다 관리사분
외모와는 다르게 마사지를 너무
열정적으로 열심히 해주셔서
너무 시원하고 잘 받았습니다
이런 관리사라면 진짜 매일도
가능합니다 앞으로 단골되겠습니다 

profile_image
민권준
2023-10-16
매일매일 봐도 좋을 듯

관리사분이 너무 좋았어요.
사람을 편안하게 만드는데 탁월한 분이었네요.
이런 분한테면 매일봐도 좋을것같다는 생각이듭니다. 

profile_image
부천터치실장
2024-01-11
즐거우면서 빠르게 흘러가네

아담하면서 귀여운 분 원해서 요청드렸더니
딱 맞춰서 보내주셨습니다 마사지 받나보니
90분이 순삭 되던데 너무 아쉽더라구요
제가 원하는 분이라 시간 같이 보내니
이렇게 즐거우면서 빠르게 흘러가나니
다음번에는 제일 긴 시간으로 예약해야겠네요 

profile_image
일일일\
2024-01-11
꾸준히 이용해보려구요

진짜 많은데 여기는 그래도 진짜 20대 보내줘서
좋았네요 20대에 사이즈도 좋고 마인드까지
굉장히 좋았습니다 여기 믿을만한거 같아서
꾸준하게 이용해볼려구요 

profile_image
이로지마
2024-01-19
너무 만족합니다

스웨디시를 해주는데 능숙하고 시원하게 잘했어요
이상형인 사람이 마사지를 해주니 설레더라구요..
이렇게 젊은 분이 있었으면 진작에 홈케어를
이용해볼걸 그랬나봐요 너무 만족합니다 

profile_image
dfsfg3fsf3sf
2024-01-23
바나나 최고

20대라길래 믿고 이용해봤네요
정말로 20대 젊은 관리사분이 오셨습니다 

profile_image
vncvghgfdg
2024-01-28
편안하게 해주시네요

깔끔하고 감성 돋네요 좀 낯가리는 편인데 편안하게 해주시네요.
자주이용할것같습니다 

profile_image
롯데
2024-02-09
이렇게 시원할수가 없네

진짜 마사지 너무 만족했어요ㅜ
이렇게 시원할수가 없네
오래간만에 마사지 다운 마사지
받았어요 다른곳으 그냥 오일
발라서 문질문질 하고 끝내던데
여기는 전문가에 손길이 느껴져서
정말 만족했어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시원하네요 힐링 제대로 하고
푹 잘수있을꺼 같아요 ! 

profile_image
수남지
2024-04-14
여기만 오게 되네요

여기 정말 일품마사지에 비쥬얼도 다들 괜찮으시고 성격도 다 착하시고 좋습니다. 그래서 여기만 오게되네요^^ 

profile_image
vsdksl222a
2024-04-22
돈아깝지 않게 만족했어요

진짜 말그대로 사이즈가
원하는 느낌으로 딱 와서
돈 아깝지 않게 만족했어요
마사지도 은근히 잘하는게
한 번 쯤은 더 만나보고 싶네요 

profile_image
vojub
2024-05-27
오늘 완전 만족했습니다~~~!!!ㅎㅎㅎ

오늘 완전 만족했어요
확실한건 이렇게 스타일이 진짜
잘 맞아야 만족감이 크네요~
다음번에도 제가 원하는 스타일
잘 맞춰주면 좋겠네요ㅎㅎ 

profile_image
류기연
2024-05-31
만족하고 힐링했습니다

분위기 자체부터 다르네요 ~
마사지도 고급지게 잘하고
퀄리티가 좋았습니다 시간도
잘 지켜주시고 아주 만족하고
힐링했습니다~ 또 이용할게요 

profile_image
노원호
2024-07-21
몸 확실하게 잘풀렸어요

마사지 실력 대박이네요
몸이 진짜 많이 뭉쳐있었는데
관리사가 압을 저에게 맞춰
제대로 케어해줘서 만족감이
엄청 좋았고 몸도 확실하게
잘 풀렸어요 

업소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 로그인

  • 전체 : 694
  • 신규 : 24